Tin Hot

박주현, 감독님께서 "웃지마라…" 연기 조언해주셨다 / 인간수업(Extracurricular) 제작발표회 200428 – 톱데일리(Topdaily)



#인간수업 #Extracurricular #김동희 #정다빈 #박현주 #남윤수 #넷플릭스

[영상제공=넷플릭스]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28일 오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인간수업’ 제작발표회에 배우 김동희, 정다빈, 박주현, 남윤수그리고 김진민 감독, 윤신애 대표가 참석했다.

‘인간수업’은 돈을 벌기 위해 죄책감 없이 범죄의 길을 선택한 고등학생들이 그로 인해 돌이킬 수 없이 혹독한 대가를 치르는 과정을 그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이다.

✔공정·공익·나눔언론 #톱데일리

▶톱데일리홈페이지 :
▶Facebook :
▶Twitter :
▶네이버티비캐스트 :
▶카카오티비 :
————————————————————————————————————–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Nguồn: https://hatdieurangbinhphuoc.com/

Xem thêm bài viết khác: dhttps://hatdieurangbinhphuoc.com/tin-hot/

25 Comments
  1. 이주 8 months ago
    Reply

    인간수업 근데 진짜 배규리땜에 끝까지 봄

  2. 차영 8 months ago
    Reply

    내가 김태리를 처음 알게된 느낌이랑 비슷하다 목소리 너무 좋아

  3. 왔다뽕 8 months ago
    Reply

    박주현..넌 이미 내 마음의 인싸..

  4. 오수. 8 months ago
    Reply

    주현땜에 자기관리하게된다 ㅅㅂ 왜케 의식하는지모르겠다 볼때마다 심장떨리네

  5. vhalliza rilia 8 months ago
    Reply

    Park Ju Hyun is so adorable, her acting is on another level. Anyway, english subtitle please 🙂

  6. 박천영 8 months ago
    Reply

    예.쁘.다

  7. 신동성 8 months ago
    Reply

    우리 배귤 못잃어~

  8. 최정 8 months ago
    Reply

    주현씨 너무조아

  9. ᄍᄉᄌ 8 months ago
    Reply

    배귤 너무 이뻐 진심❤ 언니 사랑해요ㅜㅜㅜ

  10. 김성준 8 months ago
    Reply

    진심 인간수업 배귤이 어느종도케리함 그니깐 시즌2제발로만들어주세요…일년에 두시즌씩해주세요 ㅠㅠ제발 미치겟어요 ….ㅠㅠ

  11. slowman느림보 8 months ago
    Reply

    강소라 얼굴형에 심은하의 이목구비 그리고 전지현의 매력이.느껴지는 배우입니다.

  12. 포롱이 8 months ago
    Reply

    나 완전 팬됨 진심 이상형

  13. Cho마루 8 months ago
    Reply

    인간수업은 배귤 혼자 다한거다. 머리속에 남는건 배귤뿐.. 🥭🍊

  14. Jian Gracious 8 months ago
    Reply

    Her acting is so good.💓 A promising actress, indeed⭐👏

  15. 얌얌 8 months ago
    Reply

    목소리 너무 좋음ㅠ 자칫하면 오디오부분에서 붕 뜰수 있는 톤인데 전혀 뜨지 않고 통통튀는 귤의 매력이었어요

  16. jay jim 8 months ago
    Reply

    So cute

  17. 몽섬 8 months ago
    Reply

    일단 시즌2부터 가시죠 ~

  18. Maisarah Sheilla 8 months ago
    Reply

    Kim dong he acting is very very good and look so puree 😭 ❤ pliss season 2 . Kdrama so Amazingg

  19. 불빠따 8 months ago
    Reply

    아니 말을 왤케 잘해ㅋㅋㅋ

  20. agarcia925 8 months ago
    Reply

    Spectacular/Amazing serie.

  21. 배규리 짱 8 months ago
    Reply

    규리짱 입니다!!

  22. Tink H 8 months ago
    Reply

    열일하는 톱데일리 관계자님 👍👍❤

  23. Tink H 8 months ago
    Reply

    실제 성격도 인싸인듯 ㅋㅋㅋㅋ

  24. 각별 8 months ago
    Reply

    반의반 지수인가

  25. AtticCraft 8 months ago
    Reply

    Park Ju Hyun's acting is soo good. Kim Dong Hee is also very good! Been following him since A-Teen. The how left me with so many questions. Need Season 2!!!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You may also like